bar_progress
색상 바

사랑스러움 2배! 뽀글뽀글 푸들머리로 멍뭉미 살린 ★

구혜선부터 뷔·송형준·우기까지

김은지 기자 2020.02.03

김은지 기자

2020.02.03
구혜선, 뷔, 우기. 사진=구혜선,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뉴스1 구혜선, 뷔, 우기. 사진=구혜선,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뉴스1

뽀글뽀글!


일명 '푸들 머리'는 볼륨과 러블리 매력을 높이는 동시에 유니크한 감성까지 살려주는 헤어스타일이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부터 (여자)아이들 우기, 엑스원으로 활동한 송형준, 배우 구혜선은 복슬복슬 푸들 머리로 멍뭉미를 뽐냈다.


구혜선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들"이라는 짧은 코멘트와 함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푸들 머리 스타일의 파마를 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구혜선은 곧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날 예정이다. 그는 "혼자 간다.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구혜선.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 사진=뉴스1 방탄소년단 뷔. 사진=뉴스1

푸들 머리는 자칫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는 헤어 스타일이지만, 뷔가 하면 달랐다. 그는 눈썹 아래, 목덜미까지 길게 내려오는 머리카락에 층을 내 가벼운 느낌으로 펌, 트렌디한 푸들 머리를 완성했다. 조각 같은 비주얼로는 시크한 감성을, 깜찍한 푸들 머리로는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다.


앳된 비주얼에 맑은 분위기를 가진 송형준은 엠넷 '프로듀스X101'을 통해 푸들 머리를 선보였다. 헤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싼 푸들 머리는 송형준의 동글동글한 얼굴을 더욱더 조그맣게 보이도록 해줬다. 또 송형준은 푸들 머리 특유의 부스스한 질감을 살린 내추럴 스타일로 개성을 뽐냈다.

송형준. 사진=뉴스1, 엠넷 '프로듀스X101' 방송 화면 송형준. 사진=뉴스1, 엠넷 '프로듀스X101' 방송 화면

(여자)아이들 우기. 사진=(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뉴스1 (여자)아이들 우기. 사진=(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뉴스1

우기는 푸들 머리를 다채로운 방법으로 새롭게 연출했다. 때로는 양갈래로, 때로는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거나 촉촉한 에센스를 덧발라 광택을 주며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아가 우기는 헤어 스타일링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꾸미고자 하는 느낌을 제대로 살려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