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슈가맨 김원준, 역대급 동안美 완성한 쿠션은?

엘로엘, 한채영도 애용하는 ‘승무원쿠션’

최정화 기자 2020.02.02

최정화 기자

2020.02.02
슈가맨 김원준이 냉동인간급 동안 미모로 연일 화제다. 슈가맨 김원준이 냉동인간급 동안 미모로 연일 화제다.

가수 김원준이 슈가맨3에 출연해 역대급 동안 미모로 화제인 가운데 그가 사용한 쿠션이 덩달아 관심을 모은다.


지난 달 31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한 김원준은 40대 후반 나이에도 여전한 꽃미모로 방청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슈가맨3에 출연한 가수 김원준.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슈가맨3에 출연한 가수 김원준.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특히 김원준은 여자아이들 사이에서도 굴욕없는 클로즈업샷으로 패널들은 픽셀이 달라 보인다며 그의 동안 미모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KBS2 '김원준의 라디오스타'에서 DJ로 활동 중인 김원준. 사진=김원준 인스타그램 KBS2 '김원준의 라디오스타'에서 DJ로 활동 중인 김원준. 사진=김원준 인스타그램

그의 원조 동안 외모는 자신의 SNS에서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영상을 공개해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상에서 김원준이 평소 사용한다고 밝힌 ‘엘로엘 블랑커버크림스틱’은 그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해당 제품은 김원준이 홈쇼핑 방송에 직접 출연해 방송마다 조기 매진을 기록하는 등 누적판매량이 100,000개 이상을 돌파했다.


엘로엘 쿠션을 사용 중인 배우 한채영. 사진=SBS Plus 예능프로그램 '와이낫' 엘로엘 쿠션을 사용 중인 배우 한채영. 사진=SBS Plus 예능프로그램 '와이낫'

또한, 일명 ‘연예인쿠션’, ‘승무원쿠션’으로 입소문난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 쿠션’은 김원준을 비롯해 배우 한채영 등 여러 연예인들이 실제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지난 1일 GS 홈쇼핑에서 방송돼 큰 호응을 얻었다.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 쿠션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 쿠션

브랜드 관계자는 “‘블랑커버크림스틱’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프리미엄 라인 ‘블렌딩 콤팩트 쿠션’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블랑루즈’ 방송에도 김원준씨를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원준, 2016년 14살 연하 검사와 결혼.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김원준, 2016년 14살 연하 검사와 결혼.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한편, 김원준은 현재 KBS2라디오 ‘라디오스타’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동대학교 전임교수와 학과장을 겸직하고 있다. 지난 2016년 14살 연하인 검사 김은정과 결혼했고, 현재 슬하에 4살 난 예은 양을 두고 있다.


사랑스런 딸 예은 양 육아 중인 김원준. 사진=김원준 인스타그램 사랑스런 딸 예은 양 육아 중인 김원준. 사진=김원준 인스타그램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