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수지 다녀간 랑콤 팝업스토어에서 새해 소원 빌고 선물도 받고

랑콤 팝업 스토어,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진행
매직미러로 립 컬러 가상 확인
디지털 풍등으로 소원 빌고 수지와 커플샷까지

김은지 기자 2020.01.28

김은지 기자

2020.01.28
랑콤 팝업 스토어. 사진=김태윤 기자 랑콤 팝업 스토어. 사진=김태윤 기자

발색이 필요없다. 랑콤표 매직미러 앞에서는 립스틱을 바르지 않고서도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찰칵! 신박한 거울 인증샷을 한 번 남겨주고 새해 소원을 LED 화면에 띄운 후 거대한 화장품과 포토 타임을 즐기면, 3단계 미션 완료. 랑콤이 마련한 미션 종이에 도장을 받은 뒤 9층 매장에 방문하면 랑콤 뉴 어드밴스 제니피끄 에센스 7mL,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안티에이징 크림15mL를 받을 수 있다.


랑콤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서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준비한 제니피끄 팝업 스토어에서는 색다른 뷰티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 강력해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중심으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Step 1. 마법의 거울

랑콤 팝업 스토어 립스틱 테스트 코너. 사진=김태윤 기자 랑콤 팝업 스토어 립스틱 테스트 코너. 사진=김태윤 기자

미션 첫 번째 단계는 '매직미러로 립 컬러 확인하기'다. 거울을 바라본 채 밑에 진열된 립스틱을 들어 올리면 입술 색깔이 자동으로 변한다. 손등이나 손목, 입술에 립스틱을 따로 발색하지 않아도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 색깔을 점검하고 촬영 버튼을 누르면 QR코드가 생성되는데, 이를 휴대전화로 찍으면 사진 파일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된다.


위 따옴표

거울 앞에 놓인 립스틱을 들면 입술 색깔이 변해요.
립스틱 컬러를 체크하고 사진을 촬영하면 미션 하나를 끝낼 수 있어요.
사진은 휴대전화로 바로 전송돼요. 매장에서는 저장하지 않아요.
(이하 매장 관계자)

아래 따옴표

Step 2. 디지털 풍등

랑콤 팝업 스토어 디지털 풍등. 사진=김태윤 기자 랑콤 팝업 스토어 디지털 풍등. 사진=김태윤 기자

2단계는 '풍등 날리기'다. 매직미러 오른쪽에 마련된 디지털 풍등 코너에 가서 이름을 영문으로 기재한 후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행복한 2020',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세요' 등에서 원하는 새해 메시지를 선택, 손가락으로 화면을 밀면 된다. 직접 고른 새해 메시지는 바로 옆에 있는 대형 LED 화면에 그대로 나타난다.


위 따옴표

모니터에 이름을 입력하고 원하는 새해 메시지를 선택해 소원을 빌면 돼요.
화면을 위로 스크롤하면 옆에 있는 큰 LED 화면에 소원 풍등이 생겨요.

아래 따옴표

Step 3. 수지랑 커플샷

랑콤 팝업 스토어 포토존, 미션 상품. 사진=김은지 기자, 랑콤 랑콤 팝업 스토어 포토존, 미션 상품. 사진=김은지 기자, 랑콤

마지막 단계는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모형 옆에서 사진 찍기'다. 지난 18일 랑콤 뮤즈 수지는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큼지막하게 제작된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모형을 배경으로 포토 타임에 임했다. 수지와 같은 공간에서 사진을 남기면 모든 미션 클리어. 3개의 도장이 찍힌 미션 종이를 들고 9층 랑콤 매장에 가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위 따옴표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모형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신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돼요.
그러면 미션이 끝납니다. 사진 찍어드릴까요?(웃음)

아래 따옴표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