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놀토' 혜리, 레아 공주→금발 메텔 다 되는 코스프레 모음.zip

공주·인형·캐릭터 등, 혜리표 변신
'놀라운 토요일'서 보여준 코스프레

김은지 기자 2020.01.27

김은지 기자

2020.01.27
가수 혜리. 가수 혜리.

혜리의 변신은 무죄!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의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인 혜리는 공주, 인형, 만화 캐릭터 등 신박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팝한 핑크색 머리도, 자칫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청청' 패션도 앙증맞게 소화한 혜리의 코스프레룩을 모아봤다.


도도한 레아 공주

레아 공주 혜리. 레아 공주 혜리.

혜리는 얼마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 늦었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레아 공주로 변신한 혜리의 모습이 담겼다. 혜리는 레아 공주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동글동글한 헤어 스타일과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감성을 뽐냈다.


바비 인형 비주얼

바비 인형 혜리. 바비 인형 혜리.

바비 인형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했다. 혜리는 이정현의 '줄래'를 연상케 하는 핑크색 가발과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를 입고 엉뚱미를 자랑했다. 여기에 귀여운 도트 무늬가 인상적인 시스루 삭스와 헤어밴드를 매치해 특유의 깜찍한 매력을 강조했다.


금발도 잘 어울려

메텔을 흉내낸 혜리. 메텔을 흉내낸 혜리.

만화 '은하철도 999' 메텔의 금발 헤어스타일은 물론 블랙 코트, 모자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메텔로 변신한 혜리는 만화 속 주인공같은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혜리는 "가발까지 썼던 메텔"이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도.


예쁨 가득, 그림 같은 옆모습

올리비아 핫세로 분장한 혜리. 올리비아 핫세로 분장한 혜리.

혜리는 영화 속 인물 콘셉트를 소화하기 위해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로 분장했다. 그는 단아하게 머리를 반으로 묶고 새하얀 드레스를 입어 '청순가련' 여신 면모를 보였다. 혜리의 우아한 자태에 '놀라운 토요일' 출연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청청→가운도 OK

청청패션, 가운을 소화한 혜리. 청청패션, 가운을 소화한 혜리.

혜리가 오랜만에 tvN '응답하라 1988' 속 덕선이 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덕선아 안녕, 오랜만이야"라면서 빈티지한 질감의 청재킷과 청바지,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스니커즈를 신고 카메라 앞에 섰다. 혜리는 순백의 가운까지 완벽하게 소화, 의사로 변신한 적도 있다.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화면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