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디올 뷰티, 첫 플래그쉽 부티크 탄생

크리스챤 디올 코스메틱, 첫 브랜드 뷰티 부티크 오픈

최정화 기자 2020.01.23

최정화 기자

2020.01.23
디올 뷰티, 첫 플래그쉽 부티크 탄생 디올 뷰티, 첫 플래그쉽 부티크 탄생

여성들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크리스챤 디올의 약속처럼 헤리티지와 럭셔리 감성이 결합된 디올 뷰티 부티크가 탄생했다. 올해 뷰티 트렌드인 맞춤 컨설턴트까지 받을 수 있는 디올의 플래그쉽 부티크를 만나보자!


디올 뷰티 부티크, 메종 크리스챤 디올에서의 가수 선미 디올 뷰티 부티크, 메종 크리스챤 디올에서의 가수 선미

크리스챤 디올 코스메틱은 디올 뷰티 첫 플래그쉽 부티크를 지난 21일 롯데 월드몰에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에 첫 그랜드 오픈하는 NEW 디올 뷰티 부티크 롯데 월드몰에서는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모든 제품을 디올 뷰티 카테고리 전문가들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맞춤형 컨설턴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디올 뷰티 부티크, 스킨 스캐너와 스킨케어 전경 디올 뷰티 부티크, 스킨 스캐너와 스킨케어 전경

먼저, 프랑스 파리 플라자 아테네 호텔의 디올 인스티튜트에 경험할 수 있었던 특별하고 감각적인 디올 스킨케어의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디올 프레스티지 라 스위트’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번 첫 부티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최첨단 피부 정밀 진단기 ‘디올 스킨 스캐너’를 통한 고도화된 시각적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들은 디올 스킨 엑스퍼트와 1:1 맞춤 컨설턴트를 받을 수 있다.


디올 뷰티 부티크, 국내 두번째 메종 크리스챤 디올 매장 디올 뷰티 부티크, 국내 두번째 메종 크리스챤 디올 매장

또한,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토탈 메이크 오버’ 메이크업 서비스와 디올메이크업의 정수와 최근 트렌드가 접목된 고객 맞춤형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컨설턴트하는 ‘디올 뷰티 스타일링 서비스’ 역시 첫 오픈하는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디올 퍼퓸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메종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 역시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국내에 두 번째로 NEW 디올 뷰티 부티크 롯데 월드몰에서 선보인다.


메종 크리스찬 디올 퍼퓸의 프라이빗 향수 클래스 & 티 페어링 서비스, 핸드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디올 뷰티의 부티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경험이자 자신만의 향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코스메틱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