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뷰티핫플]'100년 전 모던걸 화장방' 구경하고, '풍등' 날리기

랑콤, 신년맞이 '팝업스토어' 풍등날리기 X 라이트쇼 등
클리오, '강남모던걸'展 속 '클뤼오 화장방'

최정화 기자 2020.01.16

최정화 기자

2020.01.16
클리오 뉴트로 감성 체험, 랑콤 신년맞이 팝업스토어 이벤트 클리오 뉴트로 감성 체험, 랑콤 신년맞이 팝업스토어 이벤트

뉴트로의 열풍은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뜨겁다. 100년 전 트랜드를 선도한 모던걸의 생활을 들여다보는 '강남모던걸'展이 뷰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 신년맞이 풍등 날리기, 드론 라이트쇼 등 다양한 체험과 놀거리가 풍성한 랑콤 팝업 스토어도 기대를 더한다.


뉴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체험형 전시 '클뤼오 화장방'과 풍등에 소원 기원하는 ‘제니피끄 팝업스토어’를 '뷰티 핫플레이스'로 추천한다.


위 따옴표

'랑콤 팝업스토어' 풍등 날리기 "소원을 빌어봐"

랑콤 ‘2020 새해 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 랑콤 ‘2020 새해 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2020 새해 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부터 라이트쇼와 드론쇼가 펼쳐져 잠실 상공을 빛낼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에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존 외에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먼저 매직미러를 통해서는 립을 직접 발라보지 않고도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가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내부에서 디지털 풍등을 통해 소원을 빌어볼 수 있고, 2020년을 맞이해 골든 마우스를 잡는 AR게임도 마련되어 있다. 해가 진 후에는 롯데월드몰 건물 외부에 설치된 랑콤 레드 이글루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팝업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위 따옴표

클릐오 화장방 "100년 전 모던걸의 생활 속으로"

클리오, 展 체험 전시 클리오, 展 체험 전시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100년 전 신여성’의 단장 공간을 표현한 ‘클릐오 화장방’을 매력적으로 연출해 연일 화제다.


100년 전, 유행을 선도했던 신여성들의 열정과 삶을 아트워크와 컨셉 공간으로 재현한 예술 전시 ‘강남 모던걸’은 시대를 이끈 모던걸의 주체 의식과 용기가 담긴 스토리로 관람객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개성 넘쳤던 화장방과 침실, 욕실 등을 뉴트로 감성으로 구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남의 시선 따위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할’ 모던걸을 위한 ‘클릐오 화장방’은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생 샷 스팟으로 꼽히는 ‘내가 빛나는 행잉 데코 포토존’, ‘킬커버 광채 쿠션’을 100배 이상 확대한 역대급 크기의 ’대형 킬커-버 쿠션’ 포토존 등 유니크한 체험요소로 관람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강남모던걸’ 은 특색 있는 체험 요소 외에도 그 시대와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몽상, 수수, 아갸미, 온진, 호사 등 주목받는 현대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더욱 인기를 끈다.


클리오가 후원하는 <강남모던걸>展은 오는 4월 30일까지 신논현 르메르디앙호텔 1층 M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된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