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알록달록' 박지민, 빨강 주황 파랑 무지개 헤어

박지민, 무지개 빛깔 헤어스타일

김은지 기자 2020.01.15

김은지 기자

2020.01.15
'알록달록' 박지민, 빨강 주황 파랑 무지개 헤어

가수 박지민이 빨강, 주황, 파랑, 보라 무지개 빛깔 헤어스타일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


박지민은 헤어스타일을 통해 변화를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눈이 시릴 만큼 채도 높은 빨간색 머리부터 새침, 도도한 느낌의 주황색 머리, 신비로운 분위기의 파랑색, 보라색 머리까지 형형색색 헤어스타일로 이목을 끌었다.

'알록달록' 박지민, 빨강 주황 파랑 무지개 헤어

앞서 헤어를 붉게 물들인 박지민은 인어공주 에리얼과 같은 비주얼로 사랑받았다. 그는 레드 헤어와 비슷한 색감의 립스틱을 사용하거나 벽돌색 립 메이크업으로 빨간 머리의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후 박지민은 살짝 힘을 뺀 주황색 컬러로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눈썹을 아슬아슬하게 가리는 짧은 앞머리와 귀여운 반묶음은 주황색 헤어스타일의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했다. 감각적인 코랄 컬러 립 메이크업 또한 찰떡같이 소화했다.

'알록달록' 박지민, 빨강 주황 파랑 무지개 헤어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블루도 빠질 수 없다. 박지민은 단발머리를 파랗게 물들이며 청량한 소녀 감성을 뽐냈다. 여기에 풍성한 속눈썹과 블루 컬러 렌즈, 심플한 디자인의 링귀걸이 등을 더해 힙한 룩을 완성했다.


박지민은 보라색 헤어 컬러로는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그는 그레이시 바이올렛, 원색에 가까운 보라색을 한 번에 소화, 쇄골 부근에 그려진 나비, 장미 타투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했다.


사진=박지민 인스타그램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