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지코, 치명적인 블랙 슈트부터 세상 편한 잠옷까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서 선보인 패션

김은지 기자 2020.01.14

김은지 기자

2020.01.14
지코, 치명적인 블랙 슈트부터 세상 편한 잠옷까지

가수 지코가 '아무노래'로 음원차트를 정복한 가운데, 댄스 챌린지 영상 속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코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룹 마마무 화사, 청하와 함께한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화사와 함께한 영상에서 지코는 블랙 슈트 차림으로 클래식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동시에 '아무노래' 리듬에 맞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화사와의 호흡에 만족한듯 환하게 웃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의 옆에서 그루브 넘치는 춤선을 자랑한 화사는 부드러운 재질의 블랙 드레스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지코, 화사.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지코, 화사.

청하와 함께할 때의 지코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지코는 단정한 슈트를 벗고 코듀로이 셔츠, 벨벳 질감의 상의, 그레이 색감의 폴라니트를 장착하며 캐주얼한 감성을 연출했다. 꾸러기 매력을 배가하는 캡모자도 지코만의 아이템이었다.


그런가 하면 청하는 옅은 화장기에 편안해 보이는 화이트 맨투맨 티를 입고 지코와 무드를 맞췄다. 힘을 뺀 청하의 패션에 포인트가 된 부분은 블랙 베이스에 흰 도트가 수놓아진 네일이었다.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지코, 청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지코, 청하.

'아무노래' 음원차트 1위 공약 이행 영상 속 지코는 블랙 반팔 티셔츠, 무릎 위로 올라오는 반바지를 입었다. 앞서 그는 '아무노래'가 1위에 등극할 경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잠옷 차림으로 춤을 추겠다고 말한 바 있다.


약속을 지킨 지코는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아무노래' 멜로디에 따라 춤을 췄고,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동안 화려하고 강렬한 스타일링을 고수했던 지코의 색다른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아무노래' 1위 공약을 지킨 지코. '아무노래' 1위 공약을 지킨 지코.

지코의 '아무노래'는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안기는 곡이다.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뛰어난 퍼포먼스, 유쾌한 노랫말 위에 얹어진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그는 오는 2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을 개최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난다.


사진=지코 인스타그램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