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싸패다' 종방연 패션 5, 정인선·윤시윤→허성태

최정화 기자 2020.01.13

최정화 기자

2020.01.13
'싸패다' 종방연 패션 5 '싸패다' 종방연 패션 5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종방연이 열렸다.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진행된 종방연에는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을 비롯해 정수빈, 하성태, 이민지, 최성원 등이 참석했다.


지난 9일 16회를 끝으로 최종회까지 반전을 선보이며 서스펜스 코믹과 여운을 남겼던 '싸파다' 주인공들의 종방연 패션을 알아본다.


'스위트 카리스마' 정인선, 포근한 라떼같은 '베이지 롱코트룩'
'싸패다' 정인선의 종방연 패션은 포근한 라떼같은 베이지 롱코트룩 '싸패다' 정인선의 종방연 패션은 포근한 라떼같은 베이지 롱코트룩

배우 정인선은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테일러드 롱코트에 화이트 컬러의 상하의를 매칭해 얼죽코룩을 선보였다. 다소 추울 수 있는 코트룩을 보완하기 위해 목폴라 니트를 착용했고, 코트와 동일 컬러의 세무 앵클부츠를 착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이날 정인선은 베이지와 화이트로 통일된 톤온톤 컬러로 스타일링해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연출했다.


정인선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밝은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파일러 역을 완벽하게 연기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호구' 윤시윤, 경쾌한 푸퍼 숏패딩룩
'싸패다' 윤시윤의 종방연 패션은 카키색 푸퍼 숏패딩룩. 사진=듀베티카 (DUVETICA) '싸패다' 윤시윤의 종방연 패션은 카키색 푸퍼 숏패딩룩. 사진=듀베티카 (DUVETICA)

배우 윤시윤은 푸퍼 숏패딩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호구 '육동식'부터 살벌한 '육동식'까지 양면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한 윤시윤은 이날 유광 컬러가 돋보이는 푸퍼 숏패딩을 아우터로 착용해 훈훈한 패딩룩으로 시선을 모았다.


윤시윤이 종방연에서 착용한 아우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의 패딩 점퍼로 알려졌다. 크롭 기장에 세련된 카키 컬러가 돋보이는 올 겨울 핫한 아우터이다.


'싸이코패쓰' 박성훈, 극과 극 패션 '편안한 루즈룩'
'싸패다' 박성훈의 종방연 패션은 퍼롱점퍼룩 '싸패다' 박성훈의 종방연 패션은 퍼롱점퍼룩

'싸패다'에서 냉혈한 캐릭터를 소름끼치게 연기한 배우 박성훈은 이날 드라마에서 자주 선보였던 수트 패션과는 정반대 스타일로 모습을 드러냈다.


박성훈은 차콜 컬러의 퍼장식이 달린 롱점퍼에 화이트 목폴라와 청바지를 매칭해 편안하고 루즈한 룩을 연출했다. 신발은 역시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로 편안함을 더했다. 특히 롱점퍼 안쪽에 덧댄 그린 체크 셔츠로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줬다.


'빅톤' 정수빈 X 허성태 '트레이닝룩'
'싸패다' 허성태, 빅톤 정수빈의 종방연 패션은 트레이닝룩 '싸패다' 허성태, 빅톤 정수빈의 종방연 패션은 트레이닝룩

윤시윤의 조력자 두 배우 허성태와 '빅톤' 정수빈을 빼놓을 수 없다. '싸패다' 종방연을 찾은 두 배우는 다른 듯 같은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허성태는 보라색 항공점퍼에 연한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팬츠로 꾸안꾸룩을 완성했다. 정수빈 역시 벨벳 소재의 집업 점퍼에 블랙팬츠를 입어 편안한 트레이닝룩을 선택했다. 여기에 정수빈은 실버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사진=뉴스1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