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국내 특급 호텔이 준비한 2020 설 선물 세트

국내 특급 호텔이 엄선한 설 선물 세트

김나영 기자 2020.01.08

김나영 기자

2020.01.08
국내 특급 호텔이 준비한 2020 설 선물 세트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고민이라면 국내 특급 호텔이 엄선한 설 선물 세트를 살펴보자.


신라호텔
육류 선물세트인 '차요한우' 사진=신라호텔 육류 선물세트인 '차요한우' 사진=신라호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흐름에 발맞춰 명절 선물 세트도 변하고 있다. 최고급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여온 신라호텔이 설을 앞두고 육류, 수산물부터 웰빙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1~2인의 소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해 처음으로 소포장 육류 선물세트인 '차요한우'를 출시했다.


'차요한우' 선물세트에는 소인 가구에서 한끼 식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등급 한우가 200g씩 소포장되어 있다. 등심, 안심, 채끝 등 가장 인기가 좋고 활용도가 높은 정육 부위를 선별해 소인 가구에 선물하기 알맞게 구성했다. 또한, 상품을 완벽하게 밀봉하는 스킨 포장 기법을 활용해 외관 변형을 최소화하고, 육류의 보존성을 높여 신선함을 그대로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차요한우' 외에도 '정성한우 모둠', '대관령 늘품' 등 20여 종의 육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성한우 모둠'은 불고기, 국거리, 산적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우 부위를 모둠으로 구성해 다인 가구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특히, 불고기용 등심은 육질이 연하고 지방층이 잘 형성되어 있어 구이로도 좋지만, 불고기로 양념하면 보다 부드러운 식감의 고급 요리로 맛볼 수 있다. 전문가가 정성껏 손질한 '정성한우 모둠' 세트는 가정에서 바로 맛보실 수 있도록 신선하게 포장해 냉장 상태 그대로 전할 수 있다.


'대관령 늘품'은 동식물이 서식하기 좋은 청정지역 대관령에서 자란 한우로, 한정수량만 판매된다. 엄격한 조건을 갖춘 농가에서 기르고 로하스 인증을 받은 고급 한우로, 구이부터 불고기용까지 명절에 인기가 좋은 부위만을 선별해 선물하기 좋다. 주문은 1월 20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1월 9일부터 1월 23일 사이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국내 특급 호텔이 준비한 2020 설 선물 세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1월 7일부터 선보인다.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는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세 가지 카테고리는 한우, 와인, 전통장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정성과 품격을 더한 반얀트리 선물세트를 비롯해 반얀트리 서울의 클럽동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와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구성된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은 이탈리아 중부 지역의 유명 와인 산지 끼안띠나 몬탈치노의 로마 로쏘를 비롯해 트러플 오일, 트러플 소금, 바질 페스토 등 프리미엄 식재료로 구성된 반얀트리 스페셜 세트 1을 출시한다. 또, 민트차와 머그컵, 개복숭아 절임 등으로 구성된 반얀트리 스페셜 세트 2도 함께 내놓는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정육 세트, 와인 세트, 기순도 명장 전통장 세트, 고급 멸치 세트 등이 있다.


몽상클레르 선물세트는 구성에 따라 몽상클레르 햄퍼 S, 햄퍼 A, 햄퍼 B로 분류된다. 3가지 종류의 선물세트 모두 몽상클레르의 대표 디저트인 카스텔라, 파운드케이크, 구움 과자,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스파는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센셜 오일, 세라믹 오일 버너, 티라이트 캔들 등으로 구성된 스파 에센셜 키트를 준비했다. 반얀트리 스파는 올해 처음으로 스파 에센셜 키트를 휴대에 용이한 작은 사이즈로 마련된 스파 에센셜 키트 트래블러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바디 마사지 바우처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경험할 수 있는 스파 바우처로 몸과 마음에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다. 바디 마사지 바우처는 60분과 90분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는 클럽동 3층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된 반얀트리 선물세트는 2020년 1월 7일부터 1월 22일까지, 몽상클레르 선물세트와 반얀트리 스파 앤 갤러리 선물세트는 1월 7일부터 1월 24일까지 판매한다.


롯데호텔
2020 설 명품 선물세트 사진=롯데호텔 2020 설 명품 선물세트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알찬 구성으로 실속과 품격까지 갖춘 '2020 설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류는 매년 꾸준히 사랑받는 명절 선물세트로 올해는 특별히 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준비했다. 연한 육질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영암 매력 한우',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인증 '프리미엄 한우', 정성을 다해 실속과 건강까지 챙긴 '한우 냉동 세트'까지 지난해보다 2배가 넘는 종류의 육류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다.


뛰어난 가성비의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전통 방식으로 빚은 '기순도 명인의 장 실속 세트', 아카시아꿀·야생화꿀·밤꽃꿀로 구성된 '허니 세트',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 명감 세트'도 빠질 수 없는 인기 상품이다.


오직 롯데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로 품격을 더했다.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 해온(he:on)의 '거위털 이불', '거위털 베개 세트'와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식사권', 기호에 맞게 와인·치즈·초콜릿 등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델리카한스 햄퍼 세트' 등도 함께 구성됐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 제주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 맛과 영양이 풍부한 '장군의 옥돔', 상큼한 향이 침샘을 자극하는 '제주 레드향' 등 제주를 담은 특산품들을 준비했다.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은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1월 23일까지, 롯데호텔제주는 1월 25일까지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종합 설 선물 세트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종합 설 선물 세트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고급 식재료와 인기 특산품을 큐레이팅 한 '종합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서울드래곤시티는 명절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지역 특산품을 설 선물 세트로 내놓는다. '명품 숙성 한우 세트'와 최상급 해산물만 엄선한 '랍스터&전복장 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필두로 '한과와 청도 반건시', '청정 지리산 벌집 꿀' 등을 내놨다. 특히 명품 숙성 한우는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랍스터&전복장 세트는 서울드래곤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한정판 상품으로 제작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세계 각국의 음식 선물 세트도 마련됐다. 종류는 이탈리아 3대 커피로 유명한 '모리나리(Molinari) 커피 세트' 와 독일 명품 차(茶) 브랜드 '알트하우스(ALTHAUS)'의 티 세트', '노르웨이산 훈제 연어 및 와인 세트', '1865 와인 골프백 패키지'가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준비한 2020년 설 선물 세트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기류의 경우 서울지역에 한해 무료 퀵 서비스를 진행하고, 지방도 추가 비용 없이 택배 배송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기자 red18@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