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오늘뷰티태그]홍진영 #홍쇼핑 X 입생로랑 #퓨어샷 X 아베다 #레드벨벳조이

홍진영, 2020년 첫 프로젝트 ‘홍쇼핑’의 첫 주자 ‘홍샷’
입생로랑뷰티, 피부 고민 원샷 '퓨어샷' 라인 론칭
아베다, 공식 모델 조이와 함께 신제품 ‘뉴트리플레니쉬™

최정화 기자 2020.01.07

최정화 기자

2020.01.07
홍진영 #홍쇼핑 X 입생로랑 #퓨어샷 X 아베다 #레드벨벳조이 홍진영 #홍쇼핑 X 입생로랑 #퓨어샷 X 아베다 #레드벨벳조이

오늘의 뷰티 소식 중 가장 핫한 이슈들만 모았다.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한 '홍샷' 홍진영이 이번엔 쇼셜커머스 쇼핑몰까지 오픈했다. 오는 8일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방송도 진행할 예정.


입생로랑뷰티가 유리카 가든과 협업해 혁신적인 스킨케어 '퓨어샷'을 출시해 기대가 모아진다.


또, 상큼한 매력의 아이콘인 레드벨벳 조이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의 2020 새로운 공식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홍진영 소셜커머스 '홍쇼핑' 오픈, 홍샷파데 득템 찬스
홍진영 소셜커머스 '홍쇼핑' 오픈. 사진=제이원 코스메틱 홍진영 소셜커머스 '홍쇼핑' 오픈. 사진=제이원 코스메틱

뷰티 사업가로 변신한 가수 홍진영이 뷰티 소셜커머스 '홍쇼핑'을 오픈한다.


홍진영은 오는 8일 인스타그램에서 '홍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직접 광고하는 제품들을 딱 하루씩 파격가에 판매하는 프로젝트다.


그 첫 번째 라인업은 코스메틱 브랜드 '홍샷'이다. 파운데이션, 컨실팩트, 립틴트 등을 초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기간은 단 하루. 오는 9일 정오까지다.


홍진영은 "홍샷 기획 및 제작에 직접 참여했듯 유통 과정에도 뛰어들고 싶었다”면서 “홍쇼핑을 통해 유통 수수료를 줄였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샷'은 제이원코스메틱과 홍진영이 손잡고 만든 브랜드다. 특히 파운데이션의 인기가 뜨겁다.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출시
(좌측부터)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사진=입생로랑뷰티 (좌측부터)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사진=입생로랑뷰티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현대 여성들의 바쁜 삶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고민을 원샷으로 케어해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PURE SHOTS)’을 출시했다.


퓨어샷은 모로코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유리카 가든의 자연 청정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만의 기술이 만나 탄생된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세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 사진=아베다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 사진=아베다

레드벨벳 조이가 아베다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는 사랑스럽고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를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지닌 레드벨벳 조이는 오랜만에 선정된 아베다의 여자 모델로 2020년 1월 아베다가 새롭게 출시한 ‘뉴트리플레니쉬™’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아베다의 신제품 ‘뉴트리플레니쉬™’는 슈퍼푸드인 오메가 5가 풍부한 석류 씨 오일, 코코넛 오일, 망고씨버터를 함유하여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리브-인 컨디셔너, 멀티 헤어 오일로 출시됐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