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노랑풍선, 방콕·파타야 여행 가격 낮추고 품격 올렸다

'태국 즐기기' 기획전

김나영 기자 2020.01.06

김나영 기자

2020.01.06
노랑풍선, 방콕·파타야 여행 가격 낮추고 품격 올렸다

노랑풍선과 아시아나항공이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방콕&파타야'에서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개최했다. '태국 즐기기' 기획전에서는 가격은 낮춘 반면 품격을 한층 끌어올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과 나만의 자유일정으로 합리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방콕&파타야 5일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권과 특급 이상 호텔 숙박권을 제공받는다. 인천공항과 방콕공항 내 비즈니스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의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도 이용가능하다.


'방콕&파타야 5일 세미패키지' 상품은 고객의 여행취향을 고려해 원데이일정과 꽉찬 패키지일정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식사,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획전 기간 내 예약자에게는 전통안마 1시간, 과일바구니(객실당 1개), 야간시티투어(송태우+맥주or음료 1병)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 밖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관광일정으로는 방콕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찰인 '왓포사원',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방콕과 파타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은 물론 알카자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의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통안마와 아로마 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며 현지식을 비롯해 호텔식, 삼겹살, 타이씨푸드 등 다양한 식사가 제공된다.


'태국 즐기기'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기자 red18@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