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오늘 스타사복" 문소리·장준환 X 강민경 일상룩 '눈길'

'집사부일체' 사부패션, 문소리·장준환 부부의 커플룩 '크롭패딩 + 롱패딩'
강민경 사복패션, 반려견과 나들이룩 '롱코트+그린 버킷백'

최정화 기자 2020.01.06

최정화 기자

2020.01.06
"오늘 스타사복" 문소리·장준환 X 강민경 일상룩 '눈길'

스타들의 사복 패션은 매일 SNS상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사 중 하나다.


오늘의 연예인 사복 강자는 지난 5일 SBS '집사부일체'에서 훈훈한 사부 패션을 선보인 문소리·장준환 부부의 일상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또, 새해 인사를 전하며 사랑스런 반려견 '휴지'와 즐거운 인증샷을 올린 강민경의 우아한 사복패션이 화제다.


문소리·장준환, 패딩 커플룩 '화제' 두 스타일 모두 픽! '크롭 + 롱패딩'

배우 문소리와 남편인 장준환 감독과 함께 지난 5일 저녁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 멤버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 부부는 대한민국 대표 영화인 부부로서 인간미 넘치는 따뜻한 매력을 자아내며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두 사람의 성숙한 내면만큼 사부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집 안에서 문소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경량 패딩을 착용해 수수한 매력을 뽐냈고, 장준환 감독 역시 블랙 컬러의 후드 패딩을 착장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장면에서 문소리는 롱 기장의 베이지 컬러 패딩을 착용하고, 장준환 감독은 또 다른 블랙 컬러 패딩을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런 아우터 패션을 완성했다.


문소리가 착용한 크롭 반팔 경량 패딩은 '사다멜릭', 장준환 감독이 착용한 블랙 후드 점퍼는 '주독'. 모두 '듀베티카 브랜드의 제품. 문소리가 착용한 크롭 반팔 경량 패딩은 '사다멜릭', 장준환 감독이 착용한 블랙 후드 점퍼는 '주독'. 모두 '듀베티카 브랜드의 제품.

문소리가 착용한 후드가 달린 짧은 크롭기장의 반팔 경량 패딩은 사다멜릭(SADALMELIK)이라는 제품으로,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나 운전할 때나 실내에서도 착용이 편리하다. 니트 원피스 위에 가디건처럼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장준환 감독이 착용한 블랙 컬러의 후드 자켓은 주독(JUDOC)이라는 제품으로, 아웃포켓과 플랩 지퍼여밈으로 디자인돼, 누구나 어떤 룩에도 무난하게 소화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문소리 장준환 부부가 착용한 맥스 기장의 후드 리버시블 롱패딩은 '블로드윈에레(BLODWYN-ERRE)', '치아란에레(CIARAN-ERRE)'. 두 제품 모두 듀베티카. 문소리 장준환 부부가 착용한 맥스 기장의 후드 리버시블 롱패딩은 '블로드윈에레(BLODWYN-ERRE)', '치아란에레(CIARAN-ERRE)'. 두 제품 모두 듀베티카.

문소리 장준환 부부가 착용한 맥스 기장의 롱패딩은 블로드윈에레(BLODWYN-ERRE)과 치아란에레(CIARAN-ERRE)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후드가 달린 리버시블 롱패딩으로, 맥스 기장에도 불구하고 가벼움과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문소리 장준환 부부가 착용한 패딩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아우터웨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제품이다.


강민경, 새해 초부터 남다른 사복 패션 '눈길' '롱코트 + 그린 버킷백'
"오늘 스타사복" 문소리·장준환 X 강민경 일상룩 '눈길'

패션 아이콘, 다비치 강민경의 2020년 새해 첫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강민경은 반려견 휴지와 보내는 일상과 함께 화사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강민경은 따뜻한 겨울 코트에 그린 컬러 숄더백을 매치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션의 아이콘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독특한 쉐이프의 그린 숄더백은 제이에스트티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다비치 강민경은 지난 29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세번째 OST ‘노을’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강민경 인스타그램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