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2020 헤어, '두피케어' "집중"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비듬·가려움 케어, 초도물량 완판
리즈케이 '알블랙 2종' 새치·탈모 동시 개선, 프리오더 '관심'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두피케어→헤어스타일링

최정화 기자 2020.01.06

최정화 기자

2020.01.06
'2020 K헤어'는 지금 '두피케어'에 "집중" '2020 K헤어'는 지금 '두피케어'에 "집중"

신년을 맞아 국내 뷰티 & 헤어 브랜드들이 앞다퉈 두피 집중 케어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트레스 과다와 수면부족, 환경 오염 등이 원인으로 알려진 탈모와 두피 고민은 이제 중년 남성들만의 고민은 아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처럼 천만병이 된 탈모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기울이는 스켄케어이다.


이와 같이 두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 여러 헤어 & 뷰티 브랜드들이 두피케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출시 3주만에 완판을 달성한 '라벨영'(김화영 대표)의 '쇼킹두피샴푸바', 프리오더 오픈 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리즈케이'(김청경 대표)의 '알블랙', 스타일링까지 연출 가능한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2020 뉴 스타일' 등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이는 다양한 '신년 두피 케어 제품'들을 알아본다.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비듬·가려움 케어, 초도물량 완판 달성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라벨영’이 지난 12월 출시된 신제품 ‘쇼킹두피샴푸바’가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2만 개가 모두 완판됐다.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는 두피 트러블과 비듬, 노폐물, 가려움, 냄새 등으로 고민하는 문제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신개념 두피 전용 고체 샴푸(샴푸바) 제품으로, 두피 고민을 케어하기 위한 두피복합처방 5인방 콤플렉스(멘톨+탄산수+솔잎+티트리+레몬) 성분을 함유해 문제성 두피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단순한 모발 관리를 넘어서 두피 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것과 외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두피 전용 샴푸바를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한 지 1개월도 채 되지 않아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 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피부, 두피로 고민하는 분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제품을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리즈케이 '알블랙 2종' 새치·탈모 동시 개선, 프리오더 '관심 집중'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알블랙’ 2종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알블랙’ 2종

'리즈케이'에서 새치&탈모 헤어 케어 브랜드 ‘알블랙’ 2종을 선보인다.


리즈케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알블랙’은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브랜드로,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 ‘LIZK Black Bless™’,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근본적인 새치케어가 가능하다.


알블랙은 리즈케이만의 혁신적인 특화 성분 LIZK Black Bless™을 함유하여 블랙블레스 성분이 새치 모발의 아미노산과 반응하여 샴푸와 헤어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할수록 모발 컬러가 짙어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리즈케이 김청경 대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누구나 새치와 탈모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지만, 피부 관리에 비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어려워한다. 알블랙은 단순히 머리를 감고, 두피에 에센스를 바르는 과정만으로도 모발을 건강하게 되돌려 다시금 선명한 컬러와 풍성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에는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 노화가 빠르게 진행됨으로써 30~40대에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알블랙은 더 젊은 나이에 사용을 시작할수록 더울 빠른 기간 안에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두피케어→헤어스타일링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2020 뉴 스타일’ 7종은 실리콘 무첨가1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 에센스 케어로 모발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 B32와 프로비타민 B52가 추가돼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을 베이스로한 보태니컬 가든을 담아낸 향으로 제품 사용 시 상쾌하고 프레시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실리콘 무첨가, 자연유래 주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전문적이고 효과적이면서도 편리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쉽게 헤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으로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을 마음껏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