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2019 시상식 여배우들'(수지·공효진·한지민), "화제의 주얼리"

최정화 기자 2020.01.06

최정화 기자

2020.01.06
'2019 시상식 여배우들'(수지·공효진·한지민), "화제의 주얼리" '2019 시상식 여배우들'(수지·공효진·한지민), "화제의 주얼리"

'2019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화려한 비주얼만큼 빛나는 주얼리로 화제를 모은 여배우 3인방을 모았다. 지난해 최고 여배우의 영예를 안은 공효진, 배수지, 한지민을 더욱 빛나게 한 주얼리를 알아봤다.


최우수 배우, 배수지의 픽 여신 무드 '2캐럿 귀걸이'
배우 수지가 시상식에서 선보인 주얼리, 드롭이어링과 공작깃털 반지는 모두 부쉐론의 제품. 배우 수지가 시상식에서 선보인 주얼리, 드롭이어링과 공작깃털 반지는 모두 부쉐론의 제품.

배우 수지는 미니시리즈 '배가본드'로 '2019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지의 환한 미소만큼 찬란하게 빛을 발하던 귀걸이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게다가 해당 귀걸이의 가격이 공개되자 수지의 시상식 주얼리는 더욱 화제에 올랐다.


수지가 착용한 귀걸이는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플륌 드 펑 펜던트 이어링'으로 9만 1700달러에 판매 중이다. 한화로는 1억 586만원에 달한다. 이 귀걸이에는 2개의 로즈 컷 다이아몬드 1.11캐럿과 782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4.82캐럿 핑크 골드가 장식됐다.


또한 수지가 같은 날 착용한 공작 깃털 디자인의 반지 역시 부쉐론의 '플륌 드 펑 핑크골드 스몰 링'으로 5천만 원 선이다. 이 반지는 1개의 로즈 컷 다이아몬드, 0.23캐럿 142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0.58캐럿 핑크 골드로 구성됐다.


패피 아이콘, 공효진의 픽 시크한 '다이아 블랙 워치'
배우 공효진이 시상식에서 착용한 주얼리(시계, 귀걸이, 반지) 모두 피아제 제품. 배우 공효진이 시상식에서 착용한 주얼리(시계, 귀걸이, 반지) 모두 피아제 제품.

'2019 KBS 연기대상'을 거머쥔 배우 공효진은 블랙 슬립 드레스에 한쪽으로 쓸어 넘긴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시상식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로즈 펜던트 귀걸이와 다이아몬드 반지, 블랙 스트랩 워치를 착용해 세련됨을 더했다.


이날 공효진이 선보인 주얼리는 모두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로 알려졌다.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6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8캐럿), 22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0캐럿) 세팅 다이얼, 1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1캐럿)로 세팅됐다.


최고의 1분 '봄밤커플' 한지민의 픽 사랑스런 '눈꽃송이 다이어몬드 & 루비'
배우 한지민이 시상식에서 착용한 주얼리(귀걸이, 팔찌, 반지)는 모두 골든듀 제품. 배우 한지민이 시상식에서 착용한 주얼리(귀걸이, 팔찌, 반지)는 모두 골든듀 제품.

배우 한지민은 '2019 MBC 연기대상'에서 '봄밤커플'인 정해인과 함께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한지민이 우아한 블랙 벨벳 드레스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다이아몬드 주얼리 세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지민이 시상식에서 착용한 귀걸이와 팔찌, 반지는 모두 그가 뮤즈로 활동 중인 골든듀 제품이다. 눈부시게 빛나는 하얀 눈꽃송이를 다이아몬드와 루비로 표현한 '몬테비앙코' 팔찌와 귀걸이 세트이다. 반지는 2020년 출시 예정이다.


사진=김태윤 기자, 매니지먼트 숲 SNS, 각 브랜드 홈페이지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