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셀렙들(선미·슬기·이유비)의 '레드 롱패딩' 코디법

최정화 기자 2020.01.06

최정화 기자

2020.01.06
셀렙들(선미·슬기·이유비)의 '레드 롱패딩' 코디법 셀렙들(선미·슬기·이유비)의 '레드 롱패딩' 코디법

올 겨울엔 패셔니스트들의 숏푸퍼 패딩이 강세를 보였다. 하지만, 한파가 밀려오는 추운 날엔 허벅지가 서늘한 숏패딩보다는 발목까지 덮는 기장의 두툼한 롱패딩을 둘러줘야 안심이 된다.


롱패딩은 롱런 컬러인 블랙에 이어 올해엔 유독 화이트 롱패딩을 착용한 셀럽들이 많았으나, 최근엔 레드 롱패딩을 입은 스타들의 일상 사진들도 부쩍 눈에 띈다.


여기에 셀럽들은 스페셜 패션 아이템을 매칭해 평범한 패딩룩을 금세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추운 겨울, 따라하고 싶은 패피들의 레드 롱패딩 스타일링 셋을 추천한다. 만일 레드 롱패딩이 없다면, 다른 컬러 롱패딩에 활용해 보길 권한다.


이유비의 '레드 롱패딩' 스타일링 'feat.베레모'
배우 이유비가 그레이 컬러의 베레모로 레드 롱패딩룩을 완성했다. 사진=MLB 배우 이유비가 그레이 컬러의 베레모로 레드 롱패딩룩을 완성했다. 사진=MLB

배우 이유비가 레드 롱패딩을 착용한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하얀 피부와 완벽한 비율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유비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LBKOREA #MLBCREW #MLB메가다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트렌디한 레드 컬러 롱패딩을 착용한 이유비는 ‘인간 체리’를 떠올리게 했다. 특히 베레모를 매치해 상큼하고 따뜻한 롱패딩룩을 완성했다. 이유비의 레드 롱패딩은 캐주얼 브랜드 'MLB'의 제품이다.


선미의 '레드 롱패딩' 스타일링 'feat. 섹시블랙'
가수 선미가 블랙 코디 아이이템과 함께 레드 롱패딩룩을 선보였다.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가수 선미가 블랙 코디 아이이템과 함께 레드 롱패딩룩을 선보였다.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가수 선미 역시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드 롱패딩 차림을 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그는 블랙 컬러의 브라탑과 레깅스,스니커즈를 매칭해 완벽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끌었다. 선미가 착용한 롱패딩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드벨벳' 슬기의 '레드 패딩' 스타일링 'feat. 패딩 투피스'
'레드벨벳' 슬기가 몽클레르 투피스(숏푸퍼패딩 + 랩스커트)를 착용했다. 사진=몽클레르 '레드벨벳' 슬기가 몽클레르 투피스(숏푸퍼패딩 + 랩스커트)를 착용했다. 사진=몽클레르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는 레드 컬러의 패딩 투피스를 착용해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최근 핫아이템인 푸퍼 숏패딩과 랩스커트를 매칭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세련된 룩으로 겨울패션을 완성했다.


슬기가 착용한 숏패딩과 랩스커트는 모두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몽클레르의 제품이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