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밀크터치 '애착립', 밀착력+발색력 다 잡았다

김은지 기자 2019.12.27

김은지 기자

2019.12.27
애착립을 사용하고 있는 밀크터치 홍영기 대표. 애착립을 사용하고 있는 밀크터치 홍영기 대표.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지난 26일 에브리데이 착붙 립 펜슬(이하 애착립)을 출시했다. 총 4가지 옵션으로, 꿈꾸는 듯 몽환적인 복숭아 빛 생기코랄 '드리밍코랄', 붉게 익은 베리가 생각나는 클래식한 딥 레드 '베리레드', 우아함과 무드가 동시에 느껴지는 부드러운 크림 로즈 '어반로즈', 대담하면서도 청량한 고화소 비비드 쿨톤 핑크 '핑크셀럽'으로 구성돼 있다.


밀크터치 애착립은 밀착력, 발색력, 윤기, 보습을 모두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쫀쫀하게 착붙되는 밀착력이 특징적이다. 미끄러지듯 발리는 멜팅제형으로 만들어져 바르는 순간 가볍게 입술에 안정적으로 고정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발색력도 눈에 띈다.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메이크업이 완성되며 덧바를 필요가 없어진다. 또 실크의 보송한 윤기를 살린 세미매트 새틴 립으로 제작됐으며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입술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밀크터치 애착립 메인 이미지. 밀크터치 애착립 메인 이미지.

밀크터치 측은 애착립 런칭을 맞아 파격적인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 자정까지다. 추가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구매 선착순 200명에게는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전 품목 대상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 품목 대상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 손거울을 증정한다.


애착립 론칭에 대해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착력, 발색력, 윤기, 보습을 모두 잡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편안하게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진정성을 담아 파격적인 1+1 혜택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밀크터치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