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12.5kg 감량' 한혜연, 슈스스의 다이어트 꿀팁

김은지 기자 2019.12.27

김은지 기자

2019.12.27
다이어트 정보를 공개한 한혜연. 사진=한혜연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화면 다이어트 정보를 공개한 한혜연. 사진=한혜연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화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한혜연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무조건 안 먹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본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게 진짜 중요하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기타 보조제를 열심히 먹어보는 것도 적극 권하고 싶다. 나는 이걸로 꽤 큰 도움을 받았다. 무조건 먹으라고 권하지는 않겠다"면서 "의지가 제일 중요한 건 알 거라고 본다"고 덧붙였다.

다이어트 정보를 공개한 한혜연. 사진=한혜연 유튜브 슈스스TV 화면 다이어트 정보를 공개한 한혜연. 사진=한혜연 유튜브 슈스스TV 화면

이날 한혜연은 개인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우리 베이비들의 궁금증, 내가 해결해줄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유튜브 댓글 반 이상이 '살을 어떻게 뺐냐'는 질문이었다며 이에 대한 답을 전하기 시작했다.


한혜연은 첫 끼로 단 거를 먹고, 한약 다이어트를 하며 살 찔 수밖에 없던 때를 언급했다. 나아가 간헐적 단식, 운동, 세리박스 보조제 섭취 등에 대해 설명, 제대로 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결과 한혜연은 두 달 만에 12.5kg을 감량했다고. 그는 "식이요법은 2주가 제일 힘들다. 이 기간을 버티면 이후에는 조금 쉽다"며 "처음 2주 정도는 원래 먹는 패턴을 유지하며 양을 조금씩 줄여야 한다. 간헐적 단식과 보조제 섭취를 함께 하면 정말 효과가 있다"고 이야기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