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지진희, 외계인 변신 '클룩으로 지구정복' 영상 공개

김나영 기자 2019.12.19

김나영 기자

2019.12.19
'클룩으로 지구정복'에 배우 지진희가 출연했다. 사진=클룩 '클룩으로 지구정복'에 배우 지진희가 출연했다. 사진=클룩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배우 지진희와 함께 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룩으로 지구정복' 영상은 클룩의 대규모 겨울 할인 프로모션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외계인의 지구여행정복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배우 지진희는 외계인으로 분장해 '클룩과 함께라면 지구 곳곳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영상은 지구 침공 미션을 받은 외계 우주선 함장 지진희가 지구에서 실종된 탐사 대원을 구출하기 위해 지구로 출발하는 장면에서부터 시작된다. 클룩으로 지구 여행을 즐기던 함장 지진희는 지구의 매력에 빠져 연락이 끊겼던 대원들과 만나 함께 지구여행을 즐긴다. 침공을 준비하던 전 외계 대원들도 지구정복이 아닌 지구여행을 정복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클룩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극장, 지하철, 버스 광고 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클룩은 이와 함께 연말연시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상품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날마다 혜택 리스트가 달라진다.



김나영 기자 red18@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