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친구·연인에게…소중한 사람 위한 '연말 선물'

김은지 기자 2019.12.17

김은지 기자

2019.12.17
사진=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사진=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크리스마스를 비롯 연말연시를 맞아 세상이 홀리데이 분위기로 무르익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 소중한 사람에게 연말 선물을 하는 것은 어떨까.


가까운 친구나 사랑하는 연인, 나에게 주는 셀프 선물도 좋다. 올 한해 수고했다는 응원을 담아 남성과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위 따옴표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말 선물 아이템

사진=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폴 스미스, 칼 라거펠트 아이웨어 by 룩옵틱스, 라코스테 풋웨어 사진=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폴 스미스, 칼 라거펠트 아이웨어 by 룩옵틱스, 라코스테 풋웨어

남성에게 선물을 할 때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택하는 게 좋다. 직장인이라면 정장 차림과 같은 포멀한 룩에 깔끔함을 더해주는 벨트나 넥타이도 좋은 예이다. 포멀 룩이 아닌 캐주얼 룩에 어울릴 만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안경이나 운동화도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레드나 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선택하면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다.


또한 남성 액세서리 선물로는 손목 시계가 인기 있다.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가 더해져 의미 있는 선물로 기억되기 때문이다. 특히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의 에스타블리시드는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남성에게 선물하기에 센스 있는 아이템이 된다.


위 따옴표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말 선물 아이템

사진=레이첼 콕스, 막스마라, 에스실,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조이 그라이슨, 모니카비나더 사진=레이첼 콕스, 막스마라, 에스실,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조이 그라이슨, 모니카비나더

여성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은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제품으로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레이첼 콕스의 벨벳 소재 부츠는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을 얻을 수 있으며, 루아 스트랩이 돋보이는 조이 그라이슨의 클래어 럭스 백은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크기가 작은 아이템으로 임팩트를 주고 싶다면 목걸이나 귀걸이처럼 주얼리를 비롯한 액세서리를 제안한다. 모니카비나더의 사이렌너겟 이어링은 자신의 퍼스널컬러에 어울리는 젬스톤을 골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을 위한 손목 시계 선물은 멋스러움과 더불어 실용적인 선물로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의 콘트라스트는 메탈 브레이슬릿의 실리콘 장식부터 다이얼까지 이어지는 수직의 라인이 돋보이는 시계로 여성은 위한 단독 선물로도 좋지만 남녀 커플시계로도 활용도가 높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