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포랩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

김은지 기자 2019.12.17

김은지 기자

2019.12.17
사진=라포랩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사진=라포랩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에서 전개되고 있는 '라포랩(LaFORLAB)'이 겉눈썹과 속눈썹의 길이와 볼륨을 증가시켜 줄 고농축 에센스 타입의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를 출시했다.


라포랩의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는 프랑스 임상 전문 클리닉에서 28일간 사용했을 경우 제품 적합성 및 효능평가 임상실험에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1차 피부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는 피마자씨오일, 사과추출물, 쐐기풀잎추출물 등과 함께 글리세린, 알지닌, 판테놀, 토코페롤 등 EWG 안전등급인 천연유래성분 95.93%의 고농축 에센스가 약해진 속눈썹과 겉눈썹에 깊은 영양과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세심하고 건강한 케어를 돕는다.


여기에 듀얼 브러쉬 타입으로 솔 브러쉬 앞에 스펀지 타입의 팁이 있어 속눈썹과 겉눈썹에 사용하기 편리해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뿐 아니라 짙고 곧은 눈썹을 갖고 싶은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아침 저녁 세안 후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의 솔과 팁을 이용해 속눈썹과 겉눈썹에 발라 준 후 충분히 건조시킨 다음 스킨케어를 시작하면 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