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MBX, 어워드 베스트 상품 빅세일전

최정화 기자 2019.12.09

최정화 기자

2019.12.09
MBX(구. 미미박스)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 MBX(구. 미미박스)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

MBX가 어워드 상품의 빅세일전을 진행한다.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9일부터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의 2019년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BX는 미미박스에서 1월부터 10월까지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한 ‘2019 미미박스 어워드’를 공개하고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메이크업 소품 및 바디, 헤어, 향수 등 7가지 카테고리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제품이며, 총 57가지 제품이 선정됐다.


아이섀도우 부문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하늘이 대표로 있는 ‘피치씨’의 ‘소프트무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소프트브라운’이 1위를 차지했으며, 립스틱 부문에서는 유명 인스타그래머 윰스(Yoomth)가 대표인 ‘러브러븀’의 ‘헤이즐 로지’가 1위를 했다. 또한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쉐딩 부문에서 1위를, ‘앰플엔’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대용량 100ml’가 에센스 부문 1위를 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30% 할인이 가능한 ‘2019 감사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2019 미미박스 어워드’ 제품에도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이외에도 ‘브랜드 빅세일전’도 마련돼 있다. 미미박스 MD가 선정한 원씽, 폰즈, 롬앤, 포니이펙트, 파파레서피 등 5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과 보다나,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투쿨포스쿨, 에스쁘아, 베니피트, 릴리바이레드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브랜드 빅세일전에서는 최대 78%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MBX 하형석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감사했고, 내년에는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은 9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