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호캉스+연말파티' 품격있게 즐기는 연말 호텔 패키지

김나영 기자 2019.12.06

김나영 기자

2019.12.06
사진=unsplash 사진=unsplash

12월은 파티의 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이들과 뜨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럭셔리 호텔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연말 파티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반얀트리 '샴페인 아워 프로모션'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파티 축배에 샴페인이 빠지면 섭섭하다. 여기에 환상적인 서울뷰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다.


반얀트리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문 바'에서 '샴페인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한정 시간 동안 운영되며 샴페인 3종(당장 페이 브뤼(Dangin Fays Brut), 바론 드 로칠드 브뤼(Champagne Barons de Rothschild NV), 샹파뉴 루이 뒤몽 브뤼(Champagne Louis Dumont Brut))이 무제한 제공된다. 곁들이기 좋은 치즈 플레이트까지 마련돼 더욱 풍성하다.


더불어 와인, 샴페인, 칵테일을 즐기려면 20층으로 위스키와 함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려면 21층을 추천한다. 샴페인 아워 프로모션은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12월 24일, 25일, 31일에는 이용할 수 없다.


서울 드래곤시티호텔 '파티 인 더 시티'
사진=드래곤시티호텔 사진=드래곤시티호텔

우리끼리 '프라이빗'한 파티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은 주목하자.


서울 드래곤시티는 연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파티족들을 위해 객실 1박과 파티 용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권을 포함해 총 20만원 상당의 햄퍼박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티 햄퍼는 독일의 헨켈 트로켄 스파클링 와인 1병(375ml), 포르투갈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 잔 4 세트,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커 코펜하겐'의 파티용품 5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호텔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한강뷰와 함께 하우스 와인 혹은 맥주 2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사우나,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등 호텔 내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 이용가능하다.


'파티 인 더 시티'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살롱 드 노엘 파티'
사진=인터컨티넨탈 사진=인터컨티넨탈

크리스마스에는 감미로운 재즈 공연 어떨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재즈 공연과 함께 환상의 마리아주를 선보일 프라이빗 파티 '살롱 드 노엘(Salon de No?l- Wine&Jazz)'을 연다. 12월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수석 소믈리에가 페어링한 와인과 크리스마스 특별 만찬,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이날 디너 코스에는 푸아그라, 송이버섯, 랍스터 등의 재료를 주제로 한 7코스 디너와 '헨쉬키 헨리스 세븐 2016 (Henschke Henry’s Seven 2016)', 해산물과 어울리는 '그르기치 힐스 나파 밸리 샤도네이(Grgich Hills Napa Valley Chardonnay 2016)', 디저트와 매칭하는 '세렐레 빈 산토 2013(Serelle Vin Santo 2013)' 등 재즈와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이 준비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오크룸 카베리 해피아워'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가성비 만점 '카베리 해피아워(Carvery Happy Hour)'를 선보인다.


'카베리 해피아워'는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 반까지 하우스 와인과 맥주, 즉석 카빙 요리, 그리고 샐러드 바를 포함하여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실버 카트 위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썰어주는 카빙 스테이션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소고기 꽃등심, 통삼겹살, 우설, 양 다리 등이 오븐에서 최소 2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정성껏 로스팅하여 제공된다. 내년 4월까지.



김나영 기자 red18@asiae.co.kr
위로가기